애드센스 앵커 광고 추가

Blogger에 앵커 광고 코드 작성 및 사용법 소개. 애드센스 디스플레이 광고로 앵커 광고 추가하기 (모바일 전용)

앵커 광고는 모바일 디스플레이에만 표시되며 브라우저 하단에 고정되는 플로팅 광고입니다. 이미 Google Adsense의 자동 광고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 위젯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앵커 광고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Blogger 레이아웃을 통해 앵커 광고를 직접 수정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앵커 광고 위젯 편집/비활성화

  1. Blogger 레이아웃으로 이동하십시오
  2. 아래 이미지와 같이 위젯을 찾으십시오.
    앵커 광고 위젯
  3. 아이콘을 클릭하여 위젯을 편집합니다.
    앵커 광고 설정
  4. 콘텐츠 섹션에 광고 단위 코드를 입력합니다.
  5. 또는 '이 위젯 표시'에서 토글 버튼을 클릭하여 위젯을 숨깁니다.
  6. 저장을 클릭하고 광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7. Blogger 레이아웃으로 이동하십시오

광고 게재 위치 변경

기본 디스플레이에서 앵커 광고는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앵커 광고를 화면 상단이나 헤더 섹션에 나타나도록 변경하려면 다음 CSS 코드를 찾으십시오.

/* Sticky Ad */ .ancrA{position:fixed;bottom:0;left:0;right:0; ... border-top:1px solid var(--contentL)} .ancrC{ ... border-radius:12px 0 0;border:1px solid var(--contentL);border-bottom:0;border-right:0;position:absolute;right:0;top:-30px;background:inherit}
  • bottom:0; - top:0;으로 변경합니다.
  • border-top - border-bottom으로 변경합니다.
  • border-radius:12px 0 0; - border-radius:0 0 12px;으로 변경합니다.
  • border-bottom:0; - border-top:0;으로 변경합니다.
  • top:-30px; - bottom:-30px;으로 변경합니다.

data-ad-format='horizontal' 속성이란?

광고 코드의 속성을 data-ad-format='horizontal'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속성은 광고의 모양을 긴 직사각형으로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Google Adsense 광고 코드에는 data-ad-format='auto'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속성 값을 'rectangle', 'vertical', 'horizontal' 또는 쉼표로 구분된 이러한 값의 조합(예: 'rectangle', 'horizontal') 중 하나로 변경하여 반응형 광고 단위의 모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참조를 읽으십시오.


애드센스 디스플레이 광고로 앵커 광고 추가하기 (모바일 전용)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