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에서 광고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

AMP 페이지에 올바른 애드 센스 코드 작성.

다음은 AMP에 광고를 추가하기 전에 있어야 하는 필수 JS 라이브러리입니다.

<script async='async' custom-element='amp-ad' src='https://cdn.ampproject.org/v0/amp-ad-0.1.js'/>

위의 스크립트는 Google Adsense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광고 서비스 업체(예: Taboola, AWS, Dable 등)도 지원합니다. JS 라이브러리가 블로그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없다면 <head> 태그 아래에 스크립트를 추가하세요.

Google Adsense는 이미 AMP를 지원합니다

이제 Google Adsense가 AMP를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새 광고 단위를 만들 때 바로 <amp-ad>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체 광고 코드의 예입니다.

<amp-ad width='100vw' height='320'
  type='adsense'
  data-ad-client='ca-pub-000000000000000'
  data-ad-slot='0000000000'
  data-auto-format='rspv'
  data-full-width=''>
  <div overflow=''></div>
</amp-ad>

amp-ad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AMP에서 자동 광고 설정

  1.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광고 > 개요를 클릭합니다.
  3. AMP 사이트가 있으신가요?를 클릭합니다.
  4. 'AMP 사이트에 광고를 자동으로 게재하세요.' 옆의 AMP용 자동 광고 토글 버튼을 활성화합니다.
  5. 블로그의 <head> 태그에 amp-auto-ads-0.1.js 스크립트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script async='async' custom-element='amp-auto-ads' src='https://cdn.ampproject.org/v0/amp-auto-ads-0.1.js'/>
  6. 블로그에서 <body> 태그 바로 뒤에 <amp-auto-ads>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amp-auto-ads type='adsense' data-ad-client='ca-pub-000000000000000'></amp-auto-ads>

    위 코드에 표시된 부분을 자신의 애드센스 ID로 교체하고, 주석 태그 <!-- -->를 제거하십시오.

  7. 완료를 클릭합니다. 블로그 페이지에 광고가 게재되는 데 최소 1 시간이 걸립니다.

Post a Comment